국제복음주의협회(제임스 송 박사)제63차 목사후보자 교육과 목사안수식 실시.

지난 1983년 설립되어 세계선교에 앞장서고 있는 국제복음주의협회(International Evangelical Association: IEA: 설립총재 제임스 송 박사)에서는 제63차 목사후보자 교육과 목사안수식이 지난 5월 20-23일 IEA 본부가 위치한 세인트 루이스에서 실시하였다.

이번 목사 안수자 10명은 Midwest University를 비롯하여 미국과 한국, 영국을 비롯하여 여러 나라의 신학대학교에서 정규신학 과정을 이수한자로서 현재 선교사역과 목회사역을 담당하는자로서, IEA가 실시하는 목사고시에 합격한 자들로서, 한주간 인텐시브 특별교육을 거쳐 목사안수를 받은 것이다. IEA 에서는 교파를 초월하여 전문분야에서 사역하는 분(남, 여)들을 위해 목사안수 길을 열어놓고 있다.

IEA 국제부총재인 고유경 박사(안수위원)는 IEA가 세계지도자 양성을 통한 세계선교를 위해 지난 1983년도에 창설되었고, 그후 1986년도에는 Midwest University를 산하에 설립하였고, 또한 2001년도에 세계선교를 위한 Global Gateway University(GGU)를 설립하여 세계 지도자를 양성에 전력하고 있으며, 그외에 IEA 산하에 세계크리스천스쿨네트웍(WCSN), 글로벌리더십연구원(GLI), 국제교육협력기구(IEC) 등 많은 선교협력기관이 있으며, 세계 선교 전략지에 인재양성 기관을 세워나가고 있다. IEA에 뜻을 같이하는 교회, 기관, 학교, 개인들이 회원으로 가입하여 동역할 수 있다고 참여를 촉구하고 있다, 현재 중국, 몽골, 베트남, 미안마, 태국, 버마, 페루, 브라질, 프랑스, 인도 등에 IEA 지회를 두고 활동하고 있으며, 60여개국의 선교사들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특별히 워싱턴지역에서 Midwest University와 Global Gateway University에서 목회학(신학)석사과정을 이수한 5명의 목사후보자가 이날 목사안수를 받게 되었다.

* 안수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김봉묘 목사(맥클린한인장로교회)
– 김수아 목사(로럴 제일침례교회)
– 임복자 목사(에스라 커뮤니티교회 담임)
– 이상명 목사(워싱턴 글로벌 미션교회 담임)
– 김영석 목사(워싱턴월드비전교회 담임)

목사안수에 관심 있는 분들은 홈페이지 (www.ieawm.org)를 방문하거나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문의: (636)639-9221, 070-8690-2662, 이메일: info@ieawm.org